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실제 경험해 본 KTV 순위 2차 후기 총정리 다낭 가라오케 정보 BLOG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실제 경험해 본 KTV 순위 2차 후기 총정리 다낭 가라오케 정보 BLOG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실제 경험해 본 KTV 순위 2차 후기 총정리 다낭 가라오케 정보 BLOG

Blog Article


제가 방문해본 하노이 가라오케가 가장 좋은 점은 자칫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인테리어가 엄청나게 좋습니다. 제가 베트남 로컬 가라오케 제외하고 한인 가라오케 기준으로 봤을 때 하노이 가라오케가 대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주 뛰어납니다. 보통 한인 가라오케들 가면 무슨 시골 노래방 같은 분위기에 조묭이랍시고 미러볼 몇 개 달아 둔 개 다이지만 하노이 가라오케는 대부분 인테리어 아주 깔끔하고 정말 가라오케처럼 해뒀더라고요. 이게 별거 아닌 것처럼 느낄 수 있지만 접대 자리나, 또는 이런 외국 가라오케는 보통 한분이 총무 겸 조사를 하고 오시는데 같이 오는 일행이나 사람들에게 뭐하나 빠지지 않게 안내할 수 있어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블링블링 가라오케 주대는 소주, 맥주세트 하나당 350만동이다. ( 4명부터는 최소 1.5세트, 5명부터는 2세트는 시켜줘야한다) 동남아의 가장 큰 강점이 가격이었는데 요즘은 이정도면 준수한편, 한국에서 놀고 내야하는 술값보다는 싼편이니 부담갖지말고 이용해도 된다. 다양한 디제이들이 준비하고 있으며, 댄스팀, 마술, 랩, 노래 등 완벽한 술자리를 만들어드립니다. 또한 가라오케는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벤츠와 누민과 다르게 룸이 21개로 다낭 최대 룸 보유하고 있으며 룸 사이즈 자체가 굉장히 넓다. 정통 가라오케는 오직 테이블에서만 위스키타임을 즐기는 가라오케입니다. ​스텝 연장 가능하여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이 술은 매우 강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맛이 매우 진하고 특이한데 일본의 ‘소주’와는 다릅니다. 다양한 맥주, 소주 및 와인과 함께 다양한 간식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일부 마곡,발산 다른 가게에서 술 먹고 놀다가 계산할 때 놀았던 시간에 비해서 많은 비용이 나와서 놀란 적이 있는 분이 충분히 있을 법한 상황입니다. 그 정도로 일부 영업을 하고 있는 도덕적이지 못한 곳은 실제 바가지 요금을 씌우기도 한다는 점입니다.


아쿠아리움 스타일의 공간, 다양한 노래 선택, 전문적인 댄스 공연, 그리고 편리한 위치와 탁월한 시설로 인해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나트랑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나트랑 세븐 가라오케는 추천할 만한 가치 있는 여행 명소입니다. 여기까지 베트남 수도 하노이 가라오케 정보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렸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은 대부분 일본식 가라오케 방식을 따르며, 고음질의 오디오 시스템과 다양한 노래 선택이 특징 입니다. 가라오케 방식은 일반적으로 개인 또는 소규모 그룹이 음악을 듣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말합니다. 다낭에서는 대부분의 가라오케 룸이 비치되어 있으며, 방 크기와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는 한때 다낭을 대표하던 가라오케 였습니다. 물론 팬데믹 이후에도 현재 꾸준히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주고 있습니다.


베트남 가라오케에 대해 특정 업체에 대한 홍보가 아닌 전반적인 가라오케의 시스템, 가격, 종류와 특징 및 주의사항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아레나 가라오케는 호치민 7군의 과거 보물섬 가라오케 폐업 이후 뒤를 이어 오픈한 호치민 가라오케입니다. 호치민 한인타운인 7군 푸미흥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아주 뛰어난 곳입니다.


우선 벤츠는 다낭 가라오케 중에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이 현재 1등을 하고 있는 이유는 벤츠 가라오케를 운영진들의 역할이 아주 컸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이곳을 담당하는 상무가 다낭에서 아주 유명합니다. 그 말인즉슨 가라오케 매니저 수급이 비교 불가라는 것이겠죠. 크게 운영하는 곳은 아니지만, 두 분의 오랜 운영 노하우로 인해 각 잡힌 서비스와 시스템. 군더더기 없는 서비스를 자랑하기에 관광객은 물론 교민들도 자주 가는 찐 인기 다낭 가라오케 중 한 곳입니다.


촬영 장소로 제격이겠다 싶었었어요. 그냥 진짜 아무런 도움없이 나홀로 호치민 여행을 즐기고 싶거나 컨셉을 바꿔 여자친구랑도 오고 부모님도 모시고 오시고 굳이 황제투어가 아니더라도 호치민은 참 매력적인 도시니까요. 키는 다소 작지만, 얼굴이 작고, 다리가 길어서, 동양적인 매력이 많은 신체적 특성이 있습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전환한 업체인지라 매니저들 수급이 괜찮고 사이즈도 좋습니다. 그리고 특유의 화려함이 있어서 놀러 온 기분내기 아주 좋은 가라오케라고 생각합니다. 위치가 살짝 낑겨 있기는 한 곳이지만 한인 타운에서 가까운 편에 속해 있어 이동이 용이합니다. 로컬 가라오케가 베트남말을 능숙하게 하면 재미없는 곳은 아닙니다. 저희가 현지어가 안 되는 상태로 가기에 요금이 너무 비싸지는 것이지 베트남어를 하는 상태에서 간다면 먹고 놀기 좋습니다.


전에는 비슷했지만 지금은 쩐꽝카이나 390쯤 보다는 약간 위에 있는 곳이다. (드레곤K 정도 된다고 보면 된다.) 노는 건 하기 나름이다. 점잖게 놀면 점잖고 신나게 놀면 신날 수 있는 곳이다. 물론 구글 뒤져보면 꽁가이 사진도 한 두개는 돌아다니는 곳이다.


하노이 가라오케만 맹목적으로 찾아서 하노이에 오신다면 저는 적극적으로 말리겠습니다. 하지만 하노이 온 김에 하노이 가라오케도 체험해 보신다 하면 일정 중에 하루 이틀 정도는 반드시 가보셔도 될만한 코스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시설에 따라서는 특정 시간대에 3시간, 5시간 또는 시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플랜도 갖추고 있어 이용하기 좋습니다. 만약에 선호하는 가게가 따로 있다면 그것대로 찾아서 예약을 할 수 있고, 원하는 담당의 배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송파가라오케 WIN가라오케 송파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윈가라오케

Report this page